오늘은 유튜브 프리미엄 싸게 하는법, 1000원에 보는 합법적인 방법을 준비해봤습니다. 지난번에 우회방법 세가지와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유튜브 프리미엄 싸게 하는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이 방법은 현재까지 나와있는 방법 중에 가장 저렴하고, 합법적인 안전한 방법이니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싸게 하는법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방법

벌써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방법과 유튜브 프리미엄 싸게 하는법 세번째 컨텐츠인데요, 지난번 소개해드린 꿀팁은 지난 글을 참고해주시고 여기에서는 간략히 정리만 해드리겠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방법 3가지

유튜브 프리미엄 합법적으로 5900원에 보는법

첫번째 방법은 IP주소를 변경하여 해외국가로 우회하는 방법이었습니다. 가격이 2~3천원 정도로 싸지만 방법이 까다롭고 막힐 수 있어서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두번째 방법은 해외 패밀리계정 공유방법으로, 옛날에 넷플릭스 공유하는 것과 같은 원리인 방법입니다. 사설 업체를 이용해야하고 막힐 수 있으며, 막힌다면 돈을 전부 돌려받지 못할 수도 있어서 추천드리지 않았습니다.

세번째 방법은 통신사 멤버쉽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이었는데요, 9900원으로 이용 가능하며 합법적인 안전한 방법이어서 추천드렸습니다.

네번째 방법은 신용카드 혜택을 이용하는 방법으로 유튜브 프리미엄 혜택이 있는 신용카드를 추천드렸습니다. 카드실적을 채워야하지만 고정생활비를 몰아서 쓰시면 충분히 사용가능한 금액이며 월 5960원에 저렴히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싸게 하는법

유튜브 프리미엄 싸게 하는법, 유튜브 프리미엄을 1000원에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바로 지난번 소개해드린 통신사 멤버쉽 서비스를 이용하는것인데요, 그때는 9900원으로 소개해드렸었죠. 하지만 지금 우주패스에서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중이여서 첫달에 1000원으로 볼 수 있습니다.

아마도 유튜브 프리미엄으로 인해 SKT의 우주패스와 LGU+의 유독이 경쟁을 하는것 같은데요, 신규 가입자 유치를 위해 이런 이벤트를 진행하는것 같습니다. 일단 한달만 보시고 해지하셔도 되니 이벤트가 끝나기전에 신청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럼 자세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아래 링크를 통해 T우주 사이트로 이동하시고 가입 후 로그인해주세요.

T우주 사이트 링크

본인 통신사가 KT나 LG여도 상관없이 가입 및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을 완료하신 후에는 상단 모든상품 메뉴에서 우주패스로 이동합니다.

우주패스 가입하기

그럼 다음과 같은 여러 종류의 우주패스가 표시되는데요, 이 중에서 유튜브 프리미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우주패스 with YouTube Premium, 우주패스 all, 우주패스 life 이렇게 세 가지입니다.

우주패스 종류

그리고 우측을 보시면 우주패스 all과 우주패스 life는 첫달 1000원으로 표시가 되어있죠. 즉 제일 위에 유튜브 프리미엄 전용 서비스는 첫달 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all과 life 중에서 하나를 고르시면 됩니다.

우주패스 all은 아마존 무료배송 쿠폰, 11번가 쿠폰, 구글 드라이브 100기가 용량 혜택이 포함된 온라인 할인 중심의 상품입니다.

우주패스 life는 세븐일레븐과 투썸플레이스 최대 30%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상품입니다. 둘 중에 본인에게 더 맞는 상품으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결제를 진행해주시면 다음과 같이 유튜브 프리미엄 연결하기 버튼이 보이실겁니다. 여기를 눌러 구글계정으로 로그인해주시면 즉시 유튜브 프리미엄 사용이 가능합니다.

우주패스 유튜브 프리미엄

만약 기존에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중이시라면 해지하시고 남아있는 사용기간이 종료된 후 연결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지금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중이시라면 남은 기간이 끝난 후 우주패스에 가입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우주패스 유튜브 프리미엄 해지

T우주 신한카드 혜택

첫달만 무료혜택을 주기 때문에 이후에는 9900원을 내야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꿀팁 한가지를 더 알려드리자면 신용카드 혜택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T우주 신한카드 혜택

지난번 소개해드린 로카 라이킷 롯데카드는 카드실적 40만원 이상, 연회비 10000원, 할인한도 14000원, 유튜브 할인 8940원의 조건이었습니다.

T우주 신한카드의 경우 카드실적 30만원 이상, 연회비 15000원, 우주패스 9900원 할인의 조건입니다.

롯카신카
연회비10,00015,000
실적400,000300,000
유튜브가격5,9600
총 혜택130009900

따라서 롯데카드 이용시 실적 40만원을 채워야하는 대신 유튜브 할인을 포함하여 월 13000원의 혜택을 받아가실 수 있습니다. 반면 신한카드 이용시 실적 30만원에 우주패스를 공짜로 이용할 수 있어서 유튜브 프리미엄만 놓고 봤을때는 더 실용적이라 볼 수 있습니다.

T우주 신한카드 온라인 신청

본인이 월 40만원 실적 정도는 무리가 없다라고 생각하시면 유튜브 프리미엄과 쿠팡, 주유비, 멤버십을 포함하여 13000원 혜택을 받아가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반면 월 40만원은 부담되고 30만원정도로 유튜브 프리미엄을 공짜에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신한카드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유튜브 프리미엄 싸게 하는법, 합법적으로 저렴하게 보는 꿀팁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8가지 미환급금 조회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