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실시간 TV 보기 무료 사이트 2024 버전을 준비해봤습니다. 실시간 티비보는 방법을 정리해봤으니 도움이되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TV 보기 무료 사이트 2024

요즘은 TV가 없는 집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TV프로그램을 자주 시청하지 않아서 굳이 TV가 필요없는 가구가 늘고 있는데요, 하지만 실시간 축구경기나 중요한 프로그램을 보고 싶을때 난감하게 됩니다. 또한 외부에 있을때 핸드폰으로 실시간 TV를 시청하고 싶은 경우도 발생하게 되죠.

약 2년 전에 실시간 TV 보기 사이트에 대한 글을 썼는데요, 2년이 지난 시점에서 업데이트 할 부분도 있고 좀 더 자세하고 다양한 방법을 설명드리기 위해 내용을 보완하였습니다. 그럼 바로 아래 채널 링크부터 확인해보시죠.

공중파 채널

케이블 종편 채널

실시간 TV 보기 무료 사이트 – 방송사

실시간 TV 보기 무료 방법은 컴퓨터 PC와 스마트폰이 다르지 않습니다. 특히 무료로 볼 수 있는 앱이나 사이트는 모두 동일한 방식입니다. 바로 해당 방송사 사이트의 실시간 방송 링크를 모아두는 것입니다.

SBS 온에어 실시간

다만 이 방식은 공중파 위주 채널만 가능합니다. 또 한가지 단점은 방송사에 따라 로그인을 필요로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공짜로 보는데 가입정도는 하는것도 나름 합리적인 절차라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이러한 실시간 TV보기 사이트들을 들어가보면 자동으로 출처 불명의 프로그램을 설치시키기도 하고 광고가 많이 뜨기도 하며 사이트가 차단되고 사라지기도 합니다. 그래서 제가 직접 각 방송사의 실시간 링크를 모아 페이지를 만들었습니다. 방송사명을 눌러 이동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안드로이드 기반의 삼성 갤럭시와 iOS 기반의 애플 아이폰, 어떤 PC에서도 모두 동일하게 사용 가능한 방법이니 무료로 시청하실 분은 이 방법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실시간 TV 보기 무료 사이트 – 티빙

공중파 채널을 제외한 케이블, 종편 채널은 티빙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티빙 로그인 후 영상 시작전 광고를 시청하면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티빙은 2021년경 실시간 방송 채널이 유료화 되었다가 2023년 12월 1일부로 다시 무료화되었습니다. 다만 OCN계열 (OCN, OCN Movies, OCN Movies2)과 tvN SPORTS 채널은 유료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티빙 실시간

OCN계열 채널들을 제외한 CJ ENM계열과 종편계열, 기타 개별 방송사들을 무료로 보실 수 있는데요 채널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tvN, tvN STORY, tvN DRAMA, tvN SHOW, Mnet, Tooniverse, 중화TV
  • JTBC, JTBC2, JTBC4, 채널A, 채널A플러스, MBN, MBN 플러스, TV CHOSUN, TV CHOSUN2, TV CHOSUN3
  • KTV 국민방송, 국회방송, EBS1, YTN, YTN2, YTN 사이언스, 연합뉴스TV, 라이프타임, 히스토리 채널, SBS M, SBSF!L, SBS Biz, 애니맥스, 애니박스

따라서 공중파 위주 채널들은 각 방송사 사이트로 이동하신 후 시청하시고, 나머지 케이블과 종편 채널들은 티빙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티빙 라이브 링크

로그인은 네이버나 카카오로 간편하게 이용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실시간 TV보기 유료 방법

위의 무료방법은 광고와 저화질로 인해 아쉬운 점도 있습니다. 좀 더 편하게 고화질로 시청하고 싶으시다면 유료 결제를 하는 것도 방법인데요, 공중파 계열은 웨이브, 케이블과 종편 계열은 티빙을 추천드립니다.

웨이브 실시간 채널

최근에 티빙과 웨이브의 합병 MOU 체결 소식이 있었는데요, 실제 성사까지는 해결해야될 일이 많아서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지는 오리무중인 상황입니다. 합병이 성사되면 강력한 OTT 서비스가 탄생하게되고 국내의 모든 방송 채널을 한 서비스로 시청할 수 있게 될것입니다.

그 전까지는 각자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본인이 선호하는 채널이 있는 OTT 서비스를 구독하시기 바랍니다.

티빙의 경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결합하여 사용하면 월 4900원으로 볼 수 있으며 웨이브는 우주패스와 결합하여 사용하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이상으로 실시간 TV 보기 무료 시청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 해두시고 필요할 때마다 시청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8가지 미환급금 조회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