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필수 영양제 추천 5가지를 정리해봤습니다. 바쁜 현대인들에게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기란 굉장히 힘든게 사실입니다. 식사를 통해 보충하기 힘든 필수 영양제 만큼은 챙겨드시는 것이 좋은데요, 우리에게 꼭 필요한 필수 영양제 5가지를 제품명과 구매링크까지 자세히 추천드릴테니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필수영양제 추천
필수영양제 추천 TOP5

영양제 구매 방법

우선 필수 영양제 추천에 앞서 어디에서 구매해야하는지, 영양제 구매 방법부터 짚어보겠습니다. 영양제는 해외 제품이 많기 때문에 해외 직구를 하는분도 계시고, 간편하게 쿠팡을 이용하는 방법, 아니면 유명한 영양제 직구 사이트인 아이허브를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영양제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네이버 쇼핑의 경우에는 가격이 많이 비싼 편입니다. 따라서 네이버는 추천드리지 않고, 쿠팡의 경우 가격은 아이허브와 비슷하지만 배송료가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아이허브 홈페이지
아이허브

아이허브는 기간 할인 행사를 많이 진행하고 묶음 할인처럼 여러 혜택이 많습니다. 그리고 할인이 없다고 해도 국내 쇼핑몰에 비해 가장 저렴한 가격이기 때문에 아이허브를 이용해서 직구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이허브 바로가기 링크>

사이트는 한글로 되어있어서 어렵지 않고 한국 직배송이 가능해서 다른 쇼핑몰과 동일하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배송료는 약 23000원 이상부터 무료 배송이기 때문에 한 두 제품 정도만 구매하셔도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구매 전에 아이허브 할인코드로 검색하시면 매달 할인코드를 찾아보실 수 있으니 잊지 말고 할인코드까지 적용하셔서 최저가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필수 영양제 추천 5가지

1. 종합 비타민

종합 비타민은 영양제의 기본 중 기본입니다. 과일과 야채 등에 많이 포함되어있는 비타민은 우리가 음식으로만 섭취하기 쉽지 않습니다. 다른 것은 몰라도 딱 하나의 영양제를 드셔야 한다면 종합 비타민을 선택할 만큼 가장 중요한 필수 영양제 추천 제품입니다.

종합 비타민을 비롯해 영양제들은 종류가 많아서 어떤 제품을 선택해야할지 고민이 되실텐데요, 시중에 나와있는 영양제 제품들 중에서도 유명한 회사의 제품들은 큰 차이가 거의 없어서 어떤 제품을 선택하셔도 문제 없습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 성분도 좋고 가장 괜찮은 제품을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 제품을 추천드리겠습니다. (현재 판매 중인 상품을 기준으로 작성하였으며 가격 등 정보는 바뀔 수 있습니다)

라이프 익스텐션, 투 퍼 데이 종합비타민 (Life Extension)

라이프익스텐션 투퍼데이
투퍼데이 종합비타민

종합비타민 중 가장 높은 인기를 보여주는 라이프익스텐션사의 투 퍼 데이 종합비타민 제품입니다. 글루텐 무함유, 유전자 변형 성문 무함유 LE 인증, 고효능 종합비타민 및 미네랄 보충제 입니다.

라이프 익스텐션 투 퍼데이 종합비타민 120정 구매링크

종합비타민 중에서 가장 유명한 제품인 센트럼 (Centrum)에 비교하여 제품 설명이 나와있는데요 비타민B1 50배, 비타민C 8배, 비타민D 2배, 비타민E 2배, 아연 2배 등 여러 항목들에서 우수하다고 합니다.

투 퍼 데이, 즉 하루에 두 번이라는 뜻으로, 매일 식사 후 2정씩 복용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18000여건에 달하는 리뷰와 평점 4.7점이라는 높은 후기만 봐도 충분히 믿을 수 있는 제품임을 확인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다만 단점으로는 약의 냄새와 맛이 강렬해서 거부감이 생기실 수 있습니다.

2. 비타민D

두번째 필수 영양제 추천은 비타민D입니다. 비타민D는 현대인에게 가장 부족한 영양분으로 꼽히고 있을 정도로 우리 몸에 부족한 영양소입니다. 비타민D는 햇빛을 받아 피부에서 생성되는데 실내에서 주로 생활하는 현대인들은 햇빛을 오랫동안 받기 어려워 비타민D가 부족할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비타민D는 칼슘과 인 조절, 면역력 증가, 혈압과 심장 기능의 활성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우리 몸의 대부분 조직과 세포가 비타민D 수용체를 갖고 있을 정도로 중요한 영양소입니다.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비타민D3 5000IU (California Gold Nutrition)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비타민D 아이허브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비타민D

비타민D 제품의 경우 가장 중요하게 봐야할 것이 IU 수치인데요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성인 기준으로 5000IU 정도를 복용하면 적당하다고 합니다.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비타민D3 5000IU 구매링크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사는 영양제계에서 가장 유명한 회사라고 할 만큼 신뢰할 수 있는 회사입니다. 이 제품 역시 10만건에 육박하는 구매수와 4.9 평점으로 거의 만점에 가까운 후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용량이 클 수록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360정 제품을 추천드리고 유통기한은 현재 상품 기준 2023년 2월까지로 1년이상이 남아있기 때문에 매일 한정씩 꾸준히 드시기 바랍니다.

소프트젤 형태의 알약으로 냄새나 맛이 없고 크기도 작아서 쉽게 복용하기 좋습니다.

3. 오메가3

필수 영양제 추천 세번째는 오메가3 입니다. 오메가3는 불포화지방산으로 분류되며 우리몸에 좋은 지방입니다. 인슐린 저항성을 막아주고 혈관벽 및 적혈구의 흐름을 원활하도록 교정하는 역할을 합니다. 혈전 생성 억제와 끈끈한 혈액을 교정하여 고혈압 및 각종 혈관계 질환에 도움을 주는 영양제입니다.

만성염증 교정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뇌세포를 활성 시켜주기까지 하여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영양제 중 하나로 꼽힙니다.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오메가3 프리미엄 피쉬오일 (California Gold Nutrition)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오메가3 아이허브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오메가3

오메가3 역시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가격적인 측면에서도 이점이 있고 구매건수와 평점도 17만건과 4.8점으로 매우 훌륭합니다.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 오메가3 프리미엄 피쉬오일 구매링크

섭취는 매일 한번에 2정씩 복용해야 합니다. 알 크기가 큰 편이라 조금 불편하지만 냄새와 맛이 없어서 거부감이 들지는 않습니다. 다른 회사의 오메가3 제품은 비린내가 나는 경우도 있는데 이 제품은 거부감이 없어 복용이 어렵지 않은 것이 장점입니다.

4. 마그네슘

네번째 소개해드릴 필수 영양제 추천 제품은 마그네슘 입니다. 마그네슘은 현대인에게 부족한 영양소로 영양제를 통한 보충이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특히 여성과 노인의 경우 마그네슘 부족이 많은데 대표적으로 눈 밑 떨림이나 가 잘 난다면 (근육 위축, 근육 경련) 마그네슘 부족이 원인일 확률이 높습니다.

닥터스 베스트 알비온 미네랄로 100% 킬레이트화된 고흡수성 마그네슘 (Doctor’s Best)

닥터스 베스트 마그네슘 아이허브
닥터스 베스트 마그네슘

마그네슘의 경우 닥터스 베스트사의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다른 제품들에 비해 고용량의 마그네슘이 함유되어 있고 5만건의 구매수와 4.7점의 평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닥터스 베스트 알비온 미네랄로 100% 킬레이트화된 고흡수성 마그네슘

하루 2번, 총 2정씩 복용하도록 권장하고 있으며 냄새나 맛이 강하지 않아 거부감 없이 복용하실 수 있습니다. 수면시 쥐가 자주 나거나 눈 밑 떨림이 있으신 분들이 복용하시면 바로 상태가 좋아지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만약 복용을 중단하면 다시 같은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꾸준히 복용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5.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마지막 필수 영양제 추천은 유산균 입니다. 딱 한가지 영양제만 고르라면 종합비타민, 두가지를 고르라면 종합비타민과 유산균을 고를 정도로 아주 중요한 필수 영양제인데요, 장건강을 위해서라면 필수로 드셔야 합니다.

유산균은 장의 움직임을 자극하여 배변 기능을 활성화 하고 음식을 잘 소화시켜 영양분의 체내 흡수를 돕습니다. 혈액 순환을 도와 신진대사가 촉진되고 이에 따라 면역력 증가와 몸속 유해 물질 제거가 이루어져서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줍니다.

유산균의 경우는 해외 제품 보다는 국내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국내에서 워낙 여러 회사에서 좋은 유산균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어서 선택의 폭도 넓고 후기도 많아서 참고하시기 좋습니다. 또한 본인에게 맞는 유산균 제품이 정해져 있어서 여러 제품들을 섭취해보시고 맞는 것을 찾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락토핏 유산균 쿠팡
락토핏 유산균

국내에서 인기가 많고 괜찮은 유산균 제품들을 소개해드리니 참고하시어 구매에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저렴한 보급형 유산균부터 프리미엄 제품까지 순서대로 나열해봤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품 클릭시 구매링크 이동)

유산균 추천 제품 링크

이상으로 필수 영양제 추천 및 제품 추천과 구매 링크를 정리해봤습니다. 건강을 잃으면 모든것을 잃게 됩니다. 평소에 건강관리에 신경 쓰시고 영양제 구매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새치 원인 & 없애는 법

탈모 치료 총정리

금연 성공 꿀팁 총정리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