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바퀴벌레 퇴치 방법에 대한 꿀팁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바퀴벌레 퇴치 방법을 찾으신다면 바퀴벌레를 혐오하는 사람일 것입니다. 사진으로 보는 것 만으로도 혐오감을 느끼실 수 있기 때문에 본 글에는 바퀴벌레 이미지가 전혀 없다는 것을 미리 알려드리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바퀴벌레 퇴치 방법
바퀴벌레 퇴치 방법

해충 방역 업체

우선 바퀴벌레 퇴치 방법을 설명드리기 앞서 해충 방역 업체를 먼저 언급하고 넘어가겠습니다. 바퀴벌레 퇴치 방법은 결국 바퀴벌레 약을 사용하여 바퀴를 잡는 방법입니다. 따라서 바퀴벌레 시체를 직접 치워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바퀴벌레의 시체를 직접 치우지 못하신다면 방역 업체를 이용하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대표적인 해충 방역 업체로는 세스코(링크)가 있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을 살펴보면 10평 기준으로 2개월 동안 2회 방문 서비스가 16만원대 정도입니다. 월 23,000원을 납부하게 되면 정기적으로 네달 마다 해충 방역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돈을 내고 전문가의 서비스를 받으면 확실히 편하고 관리도 잘 됩니다. 하지만 바퀴벌레가 많이 나오지 않거나 금전적으로 부담이 가신다면 혼자서도 충분히 바퀴벌레 퇴치를 하실 수 있는 이 방법을 한번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바퀴벌레 퇴치 방법

바퀴벌레 퇴치의 핵심은 어떤 바퀴벌레 약을 사용하느냐, 그리고 그 약을 얼마나 올바르게 잘 사용하느냐에 달려있습니다. 제대로된 바퀴벌레 약만 잘 골라도 바퀴벌레 퇴치의 반은 끝난 것입니다. 지금부터 어떤 바퀴벌레 약을 추천드리는지, 이유와 사용 방법을 상세히 다뤄보겠습니다.

바퀴벌레 퇴치약 추천

맥스포스 셀렉트겔. 이 바퀴벌레 퇴치약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간단합니다. 많은 방역 업체에서 이 약을 사용하고 있으며 수많은 후기가 그를 뒷바침 해주고 있습니다.

바퀴벌레약-트위터
바퀴벌레약-트위터

위 내용은 맥스포스 셀렉트겔이 유명해지게 된 이유 중 하나입니다. 트웨터에 방역회사를 다녔던 한 직원이 글을 올렸는데 맥스포스 셀렉트겔을 추천하는 이유와 후기 내용이었습니다.

개성공단 거래처 전자제품공장 전구역에 바퀴벌레가 어마어마했는데, 샐렉트겔 5통으로 4층 공장 건물 전체에 살포하고 나서 3주 후 거래처에서 고맙다고 연락이 왔다고 합니다. 공장 전체 대청소 세번을 했다고.. 그만큼 바퀴벌레가 전멸하여 시체 청소를 했다는 소리겠죠.

양심없는 방역 업체에서는 저 약이 비싸서 방역 서비스 신청하면 5천원 짜리 싸구려 약으로 먼저 살포하고 바퀴가 안없어진다고 하면 다시 돈을 받고 두번째 나갔을때 셀렉트겔을 살포한다고 합니다. 그러면 효과가 나와서 정기 계약을 하게되는 상술을 부리는 것입니다.

위 글이 진짜 경험담인지, 바이럴 마케팅인지 확실히 답할 수는 없지만 맥스포스 셀렉트겔 후기를 보시면 효과는 확실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맥스포스 셀렉트겔

구매 방법

맥스포스-셀렉트겔
맥스포스-셀렉트겔

맥스포스 셀렉트겔 바퀴벌레 퇴치약은 오프라인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지만 온라인으로 구매하는것이 더 저렴합니다. 네이버나 쿠팡 등에서 검색하셔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맥스포스 셀렉트겔맥스포스 셀렉트 이지겔은 동일한 제품입니다. 제품명과 패키지만 변경된 것이니 용량을 보시고 제품을 고르시면 됩니다. 20g, 30g, 40g, 230g 등 제품이 다양한데 그람수평수로 계산하면 편합니다. 예를 들어 10평 원룸에 방안 전체 살포하면 10g 정도가 소모되는 것입니다.

제품 특징

맥스포스-셀렉트겔-특징
맥스포스-셀렉트겔-특징

이 약은 독일 바이엘사에서 개발되었는데 바퀴벌레가 좋아하는 신개념 유인제가 들어있어 바퀴벌레들이 이 약을 먹을 수 밖에 없도록 만듭니다. 그리고 이 약을 먹은 바퀴벌레가 집으로 돌아가서 토하거나 배설한 약을 다른 바퀴벌레들에게 확산시켜 연쇄 살충을 유발해 강력한 도미노 효과를 보여줍니다.

바퀴벌레 제품중 선호도 1위를 보여주고 위에서 설명드린 것처럼 방역 업체에서도 이 약을 사용한다고 하니 효과는 확실한 제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

사용 방법은 우선 약의 유인성을 높이기 위해 바퀴벌레의 변이나 먼지 등을 미리 청소하고 기존에 설치한 약이 있을 경우 모두 치워줍니다.

먹이통을 구매하신 경우 먹이통에 제품을 적당량 짜주시고 먹이통이 없는 경우는 가로 세로 5cm 정도 크기의 코팅 되어있는 종이 위에 짜주시면 됩니다.

맥스포스-셀렉트겔-사용법
맥스포스-셀렉트겔-사용법

먹이통을 바퀴가 자주 나오는 곳에 약 30cm 간격으로 설치하고 바퀴벌레가 약을 먹어 약이 사라졌다면 다시 약을 보충해 놓습니다. 약 3주 정도 후에 확실한 효과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바퀴벌레가 자주 출몰하는 곳은 음식물 근처, 습한 곳, 하수구 주변, 환풍기와 변기 뒤쪽, 창문 틀, 장롱 위와 밑, 침대 밑, 책상 주변, 씽크대 밑, 냉장고 주변, 밥솥, 정수기, 서랍 근처, 쇼파 밑, 컴퓨터 근처, TV 근처, 청소도구 보관창고, 붙박이장, 다용도실 등입니다. 사실상 온 집 구석구석에 다 출몰할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많은 곳에 바퀴벌레 약을 설치해두시는 것을 권합니다.

이상을 바퀴벌레 퇴치 방법 100% 꿀팁에 대해 정리해봤습니다. 우리집은 바퀴벌레가 없다라고 하시더라도 어느 순간 갑자기 생겨날 수 있으며 한마리의 바퀴벌레가 수백마리로 불어날 수 있습니다. 항상 집안에 바퀴벌레가 먹을만한 음식물이 없도록 청소를 통해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만약 바퀴벌레가 보인다면 바로 맥스포스 셀렉트겔로 박멸하시기 바랍니다.

수건냄새 제거방법

새치 없애는 방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