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혜택 총정리 모음을 준비해봤습니다. 생일은 일년에 한번 찾아오는 의미있는 날인데요, 많은 업체에서 생일 혜택 및 쿠폰, 할인을 제공하지만 모르고 지나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생일 혜택 총정리 모음을 통해 A부터 Z까지 모아봤으니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혜택이 변경되면 계속해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생일 혜택 총정리
생일 혜택 총정리

쇼핑 생일 혜택

CJ몰

일명 설탕몰이라고도 부르는 CJ몰(링크)에서 생일축하 10%쿠폰을 제공합니다. 생일 15일 전 발급되고 발급일 포함 한 달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하고 최대 할인금액은 7000원입니다. 7만원 정도 금액을 사용했을때 최대 혜택을 받을 수 있겠죠?

CJ one 생일 혜택
CJ one 생일 혜택

SSG 쓱

신세계 쇼핑몰 SSG 쓱(링크)에서 10% 생일쿠폰을 제공합니다. 생일 당월 1일부터 다음달 첫째주 일요일 까지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다운로드 받은 날로부터 한달간 사용 가능합니다. 등급별 최대 할인 금액이 다른데 패밀리 등급 3만원부터 브이아이피 등급 20만원까지 할인됩니다.

ssg-등급
ssg-등급

ABC 마트

abc 마트(링크)에서는 온/오프라인 모두 사용가능한 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생일 당월에만 사용 가능하고 5만원 이상 구매시 쓸 수 있습니다. 5만원짜리 신발을 4만원에 살 수 있으니 20% 가까운 할인 혜택이라 괜찮은 것 같습니다.

무신사 스토어

국내 최대 쇼핑몰 무신사 스토어(링크)에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생일 기준 3일 전에 쿠폰이 발행되고 사용기한은 두달입니다. 무신사는 워낙 쿠폰을 많이 뿌리는 곳인데 쿠폰 적용도 일부 상품은 제외되기 때문에 막상 쓰려고 하면 쓰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생일 쿠폰을 확인해 보시고 원하는 상품에 적용가능한지 체크해보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

  • 올리브영: VIP 3천원, VVIP 1만원 할인
  • 이니스프리: 그린프라임 등급 이상 40%할인 (최대 6만원 할인)
  • 롭스 : 30% 할인 (최대 1만원 할인)
  • 에뛰드하우스: 나이만큼 할인, 최대 구매 금액 10만원
  • 아리따움: 온라인 전용 5000포인트 제공
  • OST: 멤버십 가입자 한정 20% 할인
  • 로이드: 10% 할인

영화 생일 혜택

영화관
영화관

CGV

VIP이상 회원에게는 생일이 포함된 달 1일에 생일 쿠폰이 쿠폰함에 자동으로 발급됩니다. 쿠폰은 2개월간 사용 가능하고 CGV콤보 팝콘 + 음료2개가 제공됩니다.

VIP가 아닌 일반 회원은 생일 15일 전에 매점 콤보 50% 할인 쿠폰이 발급됩니다. 이 혜택은 CJ ONE 혜택으로 VIP 회원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는 VIP의 경우에만 팝콘과 음료 2잔이 제공되는 생일 쿠폰을 제공하며 사용기간은 생일 전후 1주일동안, 약 2주간 입니다. 롯데시네마 VIP 기준은 연간 26만원 이상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롯데시네마만 이용하는 단골에게만 혜택을 제공하는 것과 마찬가지가 아닌가 싶습니다.

메가박스

메가박스는 오리지널 팝콘 L사이즈가 무료로 제공되고 VIP의 경우 콤보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생일 2주전 쿠폰이 발행되어 한달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커피/디저트 생일 혜택

스타벅스
스타벅스

스타벅스

Tall 사이즈 음료 한잔 무료 제공 쿠폰을 제공합니다. 생일 전후 2주간 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일 쿠폰은 그린 레벨 이상부터 발급되는데 스타벅스 카드를 구매해서 어플에 등록 후 별 다섯개를 적립하면 달성할 수 있습니다.

해피포인트 계열사

해피포인트에서는 패밀리 멤버십 이상에게 생일 쿠폰을 제공합니다. 패밀리 멤버십은 구매금액 25만원, 구매건수 20회, 뱃지 2개 조건이므로 이에 해당되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베스킨라빈스 31싱글레귤러 1+1 쿠폰을 제공합니다. 생일 2주전부터 2주 후까지 약 한달내로 사용 가능합니다.

파리바게트는 12000원 이상 구매시 2천원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생일 당월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던킨도너츠도넛 1개와 아메리카노 스몰사이즈를 제공하고 생일 전 후 약 한달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

그 외에 폴바셋, 커피빈, 커핀그루나루, 파스쿠치, 엔젤리너스 등 커피 브랜드에서도 생일 혜택이 있는데 전부 멤버십 등급이 조건이기 때문에 본인이 자주 이용하는 카페라면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외식 생일 혜택

레스토랑 요리
레스토랑

빕스

빕스에서는 4만원 이상 주문시 1만원을 할인해주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CJ ONE 카드를 소지해야 하며 생일 15일 전 쿠폰이 발급되고 한달내에 사용해야 합니다.

아웃백

아웃백은 5만원 이상 주문시 1만원이 할인되는 혜택을 제공하는데 부메랑 클럽 카드를 제시해야 합니다. 부메랑 카드는 아웃백 어플을 다운받아 회원가입하면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기 때문에 누구든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쿠폰 사용은 생일 전 후 2주간, 약 한달 내에 사용해야합니다.

도미노피자

도미노 피자에서는 세트(프리미엄 피자 + 사이드디시 + 음료) 25% 할인을 제공하는데 KT 멤버십 고객에게만 제공됩니다. 생일 당일 + 10일 동안 다운로드가 가능하고 다운로드 한 날로 부터 한달 내로 사용해야 합니다.

미스터피자

프리미엄 피자 20% 할인 쿠폰을 생일 1주일 전 제공합니다. 사용기간은 제공일로 부터 한달 동안이며 온라인 주문시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KFC

KFC에서는 징거버거 무료 쿠폰이 제공됩니다. 등급에 관계없이 지급되기 때문에 KFC 어플을 받으셔서 쿠폰함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놀이공원 생일 혜택

놀이공원
놀이공원

에버랜드

생일자 + 동반 3인까지 (최대 4인) 자유이용권을 40%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생일 일주일 전부터 생일 열흘 후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생일 2주전까지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가입해야 하며 별도의 쿠폰과 신분증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롯데월드

생일자 + 동반 1인에게 (최대2인) 자유이용권 50% 할인혜택을 제공합니다. 생일이 포함된 달에 사용 가능하며 신분증을 매표소에 제시하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울랜드

생일자 + 동반 3인에게 (최대 4인) 자유이용권 45%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생일 전후 2주간, 약 한달 내에 사용 가능합니다.

이월드

생일자 + 동반 2인까지 (최대 3인) 자유이용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생일 전후 3일내로 약 1주일 내에 사용 가능합니다.

경주월드

생일자에 한해 자유이용권 50% 할인 혜택이 주워집니다. 생일이 포함된 당월에 사용 가능합니다.

생일 혜택 총정리

브랜드혜택조건
CJ몰 10% 할인 쿠폰5만원 이상 구매 / 최대 7천원 할인
SSG 쓱 10% 할인 쿠폰등급별 상이 (3만원~20만원)
ABC 마트만원 할인 쿠폰5만원 이상 구매
무신사10% 할인적용상품 상이
올리브영3천원 할인VIP등급 이상, VVIP는 1만원 할인
이니스프리40% 할인그린프라임 등급 이상(최대 6만원)
롭스30% 할인최대 1만원 할인
에뛰드하우스나이만큼 할인최대 구매 금액 10만원
아리따움5000포인트온라인전용/등급별 상이
OST20% 할인멤버십 가입자
로이드10% 할인
CGVCGV 콤보 50% 할인VIP 이상은 무료 제공
롯데시네마팝콘+음료2잔VIP 이상
메가박스팝콘 L 무료VIP 이상은 콤보 무료
스타벅스Tall 사이즈 음료 무료그린레벨 이상
베스킨라빈스싱글 레귤러 1+1패밀리 멤버십 이상
파리바게트2천원 할인12000원 이상 구매시/패밀리 멤버십 이상
던킨도너츠도넛+아메리카노 패밀리 멤버십 이상
빕스1만원 할인4만원 이상 구매시/ CJ ONE카드
아웃백1만원 할인5만원 이상 구매시/부메랑 카드
도미노피자25% 할인프리미엄 세트 주문시/KT 멤버십
미스터피자20% 할인프리미엄 피자
KFC징거버거 무료
에버랜드자유이용권 40% 할인최대 4인
롯데월드자유이용권 50% 할인최대 2인
서울랜드자유이용권 45% 할인최대 4인
이월드자유이용권 30% 할인최대 3인
경주월드자유이용권 50% 할인생일자 본인
생일 혜택 총정리

이상으로 생일 혜택 총정리 2021 버전을 정리해봤습니다. 여러가지 혜택이 있지만 무료 제공 혜택을 제외하고는 조건도 있고 멤버십 등급도 따져서 사실 큰 혜택이라고 느껴지는 것은 딱히 없는것 같습니다. 생일을 맞으신 분들 모두 축하드리고 행복한 생일 맞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추천글

✅ 실시간 TV 보기 무료 사이트

✅ 해외직구 방법 총정리